포스프로그램 점간이동,화폐기호 표시기능 및 입력 12/09

J2012-Download free POS software
자바포스 유통프로그램 다운로드 이 페이지에서 유통업종 중요 업데이트, 기타 소프트웨어 업데이트에 대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업데이트 내용을 통해 새로운 기능들을 다운로드 할 수 있는 페이지 입니다.
다운로드를 통해 귀사가 원하는 솔루션을 찾을 수 있습니다.
Download free POS software. Simple Sign-up for Immediate Access to Jabapos J2012 Software
  Complete the information below and we will e-mail you the download location of our demo files so you can immediately download and test-drive the Jabapos program.
   
  POS 판매 시 자주 사용하는 국가별 화폐기호 입력기능
자주 사용하는 화폐단위를 사용자가 입력할 수 있습니다.
  자바포스 POS도소매 유통 프로그램에서는 사용자가 직접 자주 사용하는 화폐단위를 입력하도록 하여 관리자가 일일 히
금액을 입력하지 않고 해당 단축키로 등록할 수 있습니다 그림A참고
   
POS 판매화면 외국어 단축키 기능
상품명 및 모든 기능키 등을 지정된 언어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그림 A처럼 상품등록 시 던힐라이트 ( 한국어 ) 지정된 언어 DUNHILL 이라고 입력 시 언어변환 버튼을 선택하면
그림과 같이 언어가 변경이 되도록 설계되어 외국인을 상대로 판매 하는 경우 사용자가 지정하여 언어 키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POS 화폐단위 입력
POS 사용자 지정 화폐단위 입력
그림처럼 메뉴에서 코드를 선택합니다. 그림 A처럼 금액코드를 선택합니다.
   
POS 금액코드 추가 하기
   
  그림 A처럼 코드 추가 버튼을 선택합니다.
명칭에서는 기본으로 사용할 한국어 또는 외국어 만원 한글로 입력합니다. 별칭은 사용자가 지정한 MANWON 으로 입력합니다. 위 기능은 기본 사용자가 한국사람을 기준으로 설명된 것입니다. 외국인 캐셔나 판매자인경우 언어변경버튼 토글키를 선택하면 판매화면에서 모든 언어가 지정된 언어로 변경됩니다.
금액은 해당 버튼 키를 선택하였을 때의 금액기준입니다. 만원= 10,000
   
포스프로그램 메뉴키 편집
   
해당 금액 키를 메뉴키 ( 판매화면) 에 옮겨놓는 작업니다.
그림A처럼 더블클릭 후 그룹 명 [윈도우상에 있는 통화기호 ] 입력하면 금액코드가 자동으로 하위메뉴들로 등록이 됩니다.
   
POS 메뉴키 통화기호 완료된 화면
   
위 그림과 같이 단위 설정 작업이 마치고 나면 그림과 같이 통화기호를 선택하였을 때 간편하게 지정된 금액을 버튼 하나로 입력이 가능합니다.
   
POS 프로그램에서의 점간 이동 ( 재고 이동 ) 방법
   
코드에서 거래처를 선택합니다.
거래처 추가 버튼을 선택 후 지점을 선택합니다. 명칭과 별칭을 입력 후 확인버튼을 선택합니다.
버튼화면에 표시를 원하시면 위 그림처럼 "버튼목록 보이기" 에 V체크를 한 뒤 확인버튼을 선택합니다.
   
POS 점간 재고이동 방법
   
위 그림과 같이 POS화면을 선택하거나, 코드에서 재고이동버튼을 선택합니다.
그림 A처럼 POS화면을 선택하면 별도 화면 이동 없이 전표 변경 탭에서도 변경이 가능합니다.
   
POS 프로그램에서 점간 이동 방법 2
   
위 그림과 같이 점간 재고 이동을 하려면 거래처를 먼저 선택을 해줘야 합니다.
이동하려는 거래처를 선택한 뒤 이동하려는 제품을 스캐닝 하여 완료 버튼을 선택합니다.
이동하려는 점간 이동은 네트워크가 연결되어 있지 않은 경우는 실시간 자동으로 재고이동이 되지 않습니다.
해당 데이터베이스에서 재고만 빠지며 점간 이동 에 대한 내역만 확인이 가능합니다
   
POS 점간 재고 이동 현황 보고서
   
위 그림과 같이 재고이동이 완료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보고서 -> 거래처 상품입출고 현황)
그림A처럼 재고이동이 10개가 상품이 이동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기본설치파일 (UNICODE) 설치파일 다운로드

상기 기능의 업데이트 버전은 공지사항에 올라있는 링크와 동일한 파일입니다. 아래를 클릭하시면
해당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페이지 이동
본 기능은 J2012영문과 한글버전 동일한 기능이며 추후 공지 없이 수정 보완이 될 수 있습니다
  기타 기술문의 및 소프트웨어 문의는 www.jabapos.com / webmaster@jabapos.com 으로 문의바랍니다.

익스페디아소프트웨어 POS사업 팀 / 고객센터 : 070-4077-5100 /070-4001-740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