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CODE SYSTEMS WARE HOUSE FOR MANAGEMENT SOFTWRAE


IT기술의 발전과 더불어 바코드를 활용하여 다양한 분야의 솔류션이 개발되고 오늘날 쉽고 빠르게 생활이 편리해졌습니다.



그름에서 보듯 마트에서 쇼핑후 사용자가 직접 결제 할수 있는 POS시스템과 더불어 물류 유통 택배까지 바코드가 없어서는 안될 하나의 고유 식별표가 되어 버렸지요


전세계 어디서나 바코드가 없는 상품이 없듯이 이를 데이터베이스화 하여 상품의 가격과 재고관리 품질관리등을 소프트웨어를 통해 집계 하여 그 결과물로 
다양한 통계가 이뤄집니다.


이렇듯 전세계 모든 사람들의 POS시스템은 공통적일것입니다.
이 POS시스템을 통해 대한민국뿐아니라 전세계 모든 사람이 공통적으로 필요한 기능을 활용할수 있도록 POS프로그램에서 사용자가 전세계 언어를 편집하여 사용하는 기능을통해
프로그램을 사용할수 있습니다.


또한 그림에서 처럼 영수증프린터가 해당 국가의 언어를 지원하지 않터라도 윈도우 드라이버를 활용하여 전세계모든 언어를 출력 할수 있습니다.


모바일 폰을 활용한 재고관리 시스템
사용하는 스마트폰을 활용하여 블루투스로 방대한 재고데이터를 송수신 할수 있습니다.
비교적 저렴하고 정확하고 무선으로 송수신 할수 있어 이동이 자유스러워 졌습니다.


현지 사정에 적합한 시스템이어야 합니다.
다양한 언어뿐 아니라 그 나라에 특성에 맞도록 프로그램 호환성이 높아야 할것입니다.
미국뿐 아니라 필리핀 , 호주, 싱가폴등 다양한 나라에 적합하도록 
프로그램 기능에 충실하였습니다.


다양한 영수증 템플릿 지원
POS프로그램의 가장 큰 단점중 하나가 사용자가 영수증 포멧을 고칠수 없다는것입니다.
소프트웨어 개발자가 아니여도 다양한 영수증 포멧을 사용자가 직접 
손쉽게 변경할수 있습니다. 


미국령에서 사용이 가능하도록 POS시스템을 일부 수정하였습니다.
FOOD STAMP,WIC등 미국령에서 사용이 가능한 시스템을 이미 개발하여 미국내 업소에 개발 공급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옵션 지원
사용자의 국가별 환경에 따라 사용자가 옵션을 선택하여
별도의 프로그램 개발 요청이 없이도 다양한 기능을 구현 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10여년간의 POS시스템의 현장 경험을 통해 개발되어진 POS프로그램은 
하루 아침에 만든 결과물이 아닙니다.  현장 경험없이는 아무리 뛰어난 개발자의 회사라 하더라도 구현할수 없는것들이 이안에는 있습니다.

직접 경험해보시고 판단 하여 주십시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