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능은 프랑스 ACEMART 요청에따른 기술문서( 추가기능) 에 대한 설명 자료입니다.
무단으로 복제 하거나 타 업체에서 사용할수 없습니다.
“고객포인트 정책”
고객 포인트에 대한 정책을 복수개 생성하여 일자/고객에 따라 서로 다른 정책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환경설정에서 사용하는 고객에 대한 포인트/마일리지 적용 방식 그대로 복수개의 정책을 따로 생성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주말용 마일리지 정책 생성화면 ( 아래 그림참고 )

1.해당 영업일자에 기본으로 적용될 포인트 정책을 지정 한뒤 영업개시를 하시면, 이 정책에 따라 고객의 포인트도 함께 변경 하게 됩니다
2.공란을 선택하시면 환경설정에 지정된 (환경설정)기본 포인트 정책이 반영됩니다.
3.원하시는“영업일자” 날짜를 선택하시면 “포인트/마일리지 정책 목록”에 지정했던 요일별 기본 정책코드가 기본으로 반영되며, 원하시는 경우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특정 고객에 대한 우선 포인트 정책 지정임의의 특정 고객에 대해 영업일 지정 포인트 정책보다 우선되는 별도의 포인트 정책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생성된 마일리지 포인트 정책을 요일별로 선택화면 ( 아래그림 참고)



01.임의의 고개에 대해 특정 포인트 정책을 지정하시면, 해당 고객에 대한 포인트는 다른 모든 포인트 정책보다 우선되어 모두 이 정책에 의해 발생하게 됩니다.
02.공란을 선택하시면 해당 영업일 영업개시시 지정한 포인트 정책이 반영됩니다.


“프랑스 전용 거래명세표(INVOICE) 템플릿”



“프랑스 전용 거래명세표 메모기능편집”

“SpecTypeFrench03.INI 파일 편집” 인보이스 하단에는 사용자가 문구를 지정할수 있습니다. 
본프로그램은 외국어 버젼에서도 동일한 기능을 지원합니니다.
본프로그램의 문의 사항은 아래 네임텍을 참고 하십시요
Visit our website http://www.jabapos.com for more information or call us at 82-70-4077-5100 (KOREA)
Kakao Talk ID : gds092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