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처럼 POS를 외국에서 사용할때 포스 시스템의 선택의 기준은 무엇인가?
호주교민을 위한 포스프로그램
포스 장비는 그림에서 보듯, 다양한 하드웨어가 있는 장비입니다. (포스 터미널은 터치스크린과 바코드스캐너, 영수증 프린터 등 ) 다양한 장비가 복합적으로 합쳐진 것을 포스시스템이라 합니다.
외국 현지에서 사용할 포스시스템의 선택의 기준은 무엇인가?
포스 프로그램의 중요성
EX) 호주에서 작은 마트, 편의점, 화장품 숍 등 오픈 운영한다고 가정합니다.
그냥 상품 등록하고 바코드 찍고, 영수증 나오면 끝이라는 짧은 생각으로 한국에서 판매하는 포스 장비를 가져가면 된다고 생각한다면 오히려 운반비에 전부 다시 구매를 해야 하는 불필요한 지출이 발생하게 됩니다.
포스 업체의 선택과 기준
국내에서 다양한 포스 업체가 존재합니다.
대부분 벤사 ( 카드사 )에서 장비를 공급하고 프로그램을 리셀러로 등록하여 유통하는 형태가 대부분입니다.
외국에서 사업을 영위하기 위해 포스기를 구매를 준비 중이시라면, 반드시 현지 언어와 세법을 지원하는지를 꼼꼼히 살펴봐야 합니다.
영수증의 개요
영수증이란 민법상 채권자가 채무의 변제를 받은 사실을 증명하기 위해 채무자에게 써주는 증서라고 말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잘 알다시피, 영수증에는 목적물( 영수 물) 상대방의 표시(사업자 번호), 일자, 공급가액과 부가세를 합산하여 기재되어 있지요?
각 그 나라마다, 세법이 존재하고 그 나라에 형식에 맞지 않는다면 구매한 포스기는 현지에서 사용할 수 없는 그냥 전자계산기의 가치로 밖에는
사용할 수 없게 됩니다.
현지 세법에 맞는 그렇게 개발된 검증된 포스 프로그램을 사용해야 법적으로도 문제가 없습니다.
EX) 필리핀에서는 그 나라 세법을 엄격하게 적용하고 있습니다. 세법에 맞지 않는 포스기를 사용하였다가 적발 시에는 엄격하게 페널티를 지불하게 되며 사용하지 못하게 됩니다.
전 세계 30,000 상점에서 자바 포스를 사용합니다.
포스 시스템의 유지 보수는 어떻게? (한국처럼 서비스도 실시간으로)
국내 ( 한국)에서 구매한 POS 장비를 구매하여 외국 현지에서 사용하다가 문제가 발생되었을 때 처리 방법이 가장 큰 고민일 것입니다.
실예로 호주 퍼스에 포스 사용자가 호주 시드니에 본사를 두고 있는 포스 회사에 장비를 구매하였는데,
문제가 생겨 서비스를 받으려 했는데, 일주일이 걸린다고 합니다.
결국 한국보다 서비스 처리가 늦고, 대응이 늦게 됩니다.
대부분의 서비스의 문제는 하드웨어 ( 장비) 가 아닌 프로그램 버그, 사용방법의 문제로 인터넷으로 실시간 서비스가 90% 가능한 부분입니다.
간편한 배송 방법과 설치방법
전원만 꼽으면 바로 사용할 수 있도록 세팅이 완료된 상태에서 안전하게 포장 배송됩니다.
전원 연결-> 인터넷 연결만 하면 상품 데이터 및, 호주 현지 세법에 맞도록 세팅된 포스 시스템을 바로 사용할 수 있으며, 누구나 손쉽게 작동 및 조작이 가능하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직판으로 POS가격이 저렴합니다.
예전과 달리 소비자와 회사가 직접 거래를 통한 B2C(Business-to-Customer) 방식으로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으로 POS 시스템을 공급받을수 있습니다. 현지 에서 구매하는 포스시스템의 40% 이상 지출을 감소 시킬수 있습니다.
24시간 실시간 원격으로 문제가 있을때 언제라도 원격으로 서비스를 받을수 있습니다.
간편한 언어설정및 사용자 환경을 제공하며, 전세계 50여개 국가의 언어를 지원합니다. 뷰티샵,한인마트,쥬얼리샵,화장품,커피전문점등 선불제 어디서나 사용이 간편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자세한 정보는 웹 사이트 http://www.jabapos.com 을 방문 하시거나
전화 82-70-4077-5100 (KOREA) 카카오톡 아이디 : gds0928 아래 링크를 참고하십시오
댓글
댓글 쓰기